Home

포장이사

이사비교견적

원룸이사

용달이사/단순운송

프리미엄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이사체크리스트

이사하기좋은날

계약시유의사항

주요실적

서비스별 단가

프리미엄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새집증후군

사업장청소

세탁기 청소

에어컨 청소

주요실적

인터넷 환승

이사할때혜택+

베스트 칭찬글

칭찬하기

칭찬 공유하기

암행현장점검

이벤트

FAQ

Q&A

불편신고

전국지역점현황

이달의우수점

지역점모집

마스터모집

CEO인사말

영구크린 프렌즈(캐릭터)

연도대상

자랑거리

사업소개

사회공헌활동

회사연혁

인허가증

수상내역

창업문의(청소)

오시는길

칭찬하기

고객님을 미소짓게 한 영구크린 지역점 을 칭찬해주세요.
100%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영구크린이 되겠습니다.

제목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109호점!!
작성자 임미진 작성일 2020-07-07
지역(출발지) 서울시 마포구 지역(도착지) 서울시 은평구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영구이사 109호점

안녕하세요, 6월에 109호점을 통해 이사한 곳입니다 ^_^/

 

마음에 200% 쏙 들었던 이사였어서 얼른 칭찬합니다에 후기를 남기고 싶었는데

이사 후 챙겨야 할 부수적인 작업과 개인적인 일들을 정리하고 이제야 여유가 생겨 글을 써봅니다.

 

이사를 앞두고 계신 많은 분들께서 어떤 마음이실지 잘 알기에 너무도 훌륭했던 이사 과정을 널리 공유하고 추천하고 싶었고,

무엇보다 현재도 인기만점의 109호점이지만 더욱 더 승승장구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장 커요. (사랑합니다 109호점..♥)

 

결혼 전에 몇 번의 이사를 해보았지만 부모님과 살 땐 자녀들이 이사 준비를 하는 게 아니라서

제가 신경 쓸 일은 전혀 없었죠 이사는 그냥 여기서 저기로 집을 옮겨 가는 거다 정도로만 생각하고 따라다닌 지난 날.

그런데 결혼 4년차에, 난생 처음 주도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이사를 앞두고 걱정과 고민이 정말 많았어요.

 

첫 이사에 대한 우려가 한가득이었어서 업체 선정에 있어 숙고에 숙고를 거친 끝에 영구이사와 만나게 됐어요.

 

여러 업체를 비교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천해 주는 앱으로 몇 군데 견적도 받아보았지만 확 끌리지 않았었고

비용을 너무 아끼는 것보다 제대로 된 업체를 고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서 웹 검색으로 유명 포장이사 업체들을 검색해 봤어요.

 

그렇게해서 3곳 정도로 후보가 좁혀졌는데 결국 제일 미담이 많은 영구이사를 택하게 되었어요. 

지점 선택은 이곳 커뮤니티와 다른 커뮤니티에서 109호점에 대한 칭찬이 많아 방문 견적을 신청했고

사장님께서 방문해 주신 그날 저희 집을 나서시자마자 망설임 없이 바로 전화로 말씀드려서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방문 견적부터 마음에 들었던 109호점인데요,

서로 확인한 견적 외에 별도의 추가금이 전혀 없고, 짐을 빼고 들이는 시간 차가 생겨도 양해해 주신다는 점과 

가구 분해 및 조립, 가전 탈착 등에 대한 자신감에서 안도와 확신을 얻었고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해주신 사장님께 너무 감사했어요.

 

이제 날씨도 이사하기 참 좋았던 이삿날의 풍경과 이야기입니다.

 

 

도로에서 많이 봤던 영구이사 탑차예요 이사를 해보신 분들의 후기를 통해 알게 됐는데 이렇게 도색된 차량이 오고 안 오고와 삼촌 이모님들이 유니폼을 입고 계시는지도 이사 업체 신뢰면에서 참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직접 겪어보니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됐어요.

 


사다리차도 너무나 견고하고 튼튼해서 곁에서 지켜볼 때 안정감이 있었고 빠르게 슝 올라갔다가 슝 내려왔어요.

업무 분담이 되어 있어서 위에서 짐을 실어내리면 아래에서 탑차에 수납을 하시는데 손발이 어쩜 그렇게 착착 잘 맞으시는지 몰라요.

 



삼촌과 이모님들이 집 안에서 빠른 손으로 정리를 하시면 막내분이 이렇게 동선에 여유를 두고 복도 벽쪽으로 테트리스처럼 예쁘게 짐을 쌓아둡니다. 저기 보이시나요 노란색 신발 전용 박스? 신발을 담았던 곳에 의류를 넣지 않는다는 의미이죠 작은 차이인데 이런 부분에서 고객들은 큰 감동을 받아요 ㅠㅠ

 


뿐만 아니라 이렇게 모든 상자 안에 위생 비닐을 넣어서 그 안에 의류며 기타 물품들을 정리해 넣어주셔서 깔끔한 기분이 들어요. 

 


가구와 가전 등에는 긁힘 방지용 커버를 꼼꼼하게 씌워서 이동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이동된 물품에 손상이 전혀 없었어요.

 


이삿짐 꾸리기 시작 단계에 바닥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이런 식으로 짐이 지나다니는 길목 곳곳에 회색 패드를 깔아두시는데 펼치고 테이프 붙이는 과정이 신속하고 빈틈이 없어요. 이것 역시 구역마다 분담이 되어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분이 감독하실 것도 없이 알아서 척척 정말 신기했습니다.

 



이사의 꽃 주방 정리의 달인이신 우리 이모님! 제가 그릇을 좋아해서 하나 둘 모은 아끼는 그릇들을 이사하기 며칠 전에 미리 포장해 뒀었는데 일단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렸고 심지어 제가 뽁뽁이로 열심히 포장해서 갖고 온 게 하나 금이 갔더라구요 이모님 손길을 보니 시간만 버리고 괜한 짓 했다 싶었어요 ㅎㅎ 이모님이 이렇게 그릇을 잘 데려와 주시는데 ㅠㅠ

 



소소하게 감동했던 부분 중 하나예요 스탠드형 전등인데 갓을 따로 떼어서 안에 전구도 분리하시고 소켓 부분을 뽁뽁이로 싸두셨죠 남편에게 이것 좀 보라고 하면서 감탄하며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가전 분리도 요청드렸었는데 이게 이렇게 쉬운 일이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나 간단하게 처리해 주셨어요.. 방문 견적 때 가전 업체에 탈착 서비스를 신청하려 한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이런 건 저희 쪽에서 다 할 수 있는 거고 어려운 거 아니라며 안심시켜주셨어요. 가전 업체에서 하는 탈착 서비스는 비용이 만만치 않던데 깔끔하게 처리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냉장고랑 에어컨이 각각 다른 친지 댁으로 보내드려야 했고 냉장고는 엘리베이터가 없는 곳으로 가야했기에 타 지역으로 가는 이동비 조금 드리고 아주 수월하게 이전했어요.

 




큰 짐을 내리고 깨끗이 비워진 집을 확인하고 새 집으로 출발~

 




조립은 분해의 역순! 새 집에서도 바닥에 패드를 깔고 짐 정리가 시작되었어요.

 





역시 담당하신 구역에서 일사분란하게 짐 정리를 해주셨어요. 흔들린 사진 속에서 속도감이 느껴집니다. 가구는 중간중간 여기 두면 어떻겠냐는 의사 확인만 하시고 집 구조에 맞게 알아서 잘 배치해 주셨어요. 제가 얘기한 건 이 방이 옷방이고 이 방이 서재입니다와 침대 머리는 동쪽으로 해주세요 정도예요 ㅎㅎ 큰 가구는 많지 않아도 작은 소품들과 책이 많아서 손이 많이 가실 텐데도 상상도 못할 속도와 깔끔함으로 짐들을 챙겨주셨는데요, 정말 놀라운 건 각각의 물품들이 어느 위치에 있었는지를 기억하시고 거의 모든 것이 제자리에 놓여 있었다는 거예요. 짐을 꾸리실 때 박스 위에 매직으로 기록은 해두셨지만 아주 간단하게만 써놓으셨거든요 예를 들어 작은방 책장 위에 있던 거라고 하면 '작책' 이 정도? 아직도 생각하면 마냥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이에요..

 



집 구조가 바뀌면서 콘센트 위치가 안 맞아 저희가 새롭게 놓아야 할 소품은 임시로 원래 있던 위치에 놓아주시는 센스와 주부의 시각으로 잘 사용하는 그릇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해서 정리해 주시는 센스에 또 한 번 감탄합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이사를 마무리 하시면서 바닥 청소(진공 청소, 스팀 청소)와 에어 탈취도 모두 해주셨어요. 짐 빼고 넣는 시간 텀에 청소 업체에 이사 청소를 맡겼는데 잠시 깨끗하고 짐이 들어오면서 다시 오염이 생기겠거니 했거든요. 과정이 그러하니 어쩔 수 없겠다 싶었는데 이것마저 기우였어요 청소까지 말끔히 해주신 덕분에 반짝반짝 깨끗한 새 집에서 새 출발하는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남편 케익에 꽂았던 토퍼인데 예뻐서 버리지 않고 내내 저 자리에 붙여뒀던 거였어요 삼촌의 센스를 공유하며 후기를 마칠까해요 ㅎㅎ

 

그날 저희 이사에 구슬땀을 흘려주신 삼촌, 이모, 막내분들 덕분에 정말 영구이사의 슬로건처럼 이삿날이 휴일이 되었어요. 

친정엄마가 아직 일을 하셔서 이삿날에 도와주러 가지 못해 미안하다며 계속 마음 쓰여 하셨는데 이사 마치자마자 연락드려서

이사 업체가 너무나 완벽했기 때문에 우리가 힘든 건 전혀 없었다고 안심도 시켜드릴 수 있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유쾌하시기를,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109호점이 더욱 더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 이사 때 다시 뵐게요 감사합니다!! ♥♥♥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성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휴식같이 편안한 서비스, 근심걱정없는 이삿날로
보답코자 했던 저희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심에 절로
미소가 번져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이제 분주한 이삿날, 힘들고 번거로운 하루는
잊으셔도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집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영구크린이 든든한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하니까요v^^v

오늘의 완벽한 서비스품질은 앞으로도 쭉 계속되오니,
저희 영구크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109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