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포장이사

이사비교견적

원룸이사

용달이사/단순운송

프리미엄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이사체크리스트

이사하기좋은날

계약시유의사항

주요실적

서비스별 단가

프리미엄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새집증후군

사업장청소

세탁기 청소

에어컨 청소

주요실적

인터넷 환승

이사할때혜택+

베스트 칭찬글

칭찬하기

칭찬 공유하기

암행현장점검

이벤트

FAQ

Q&A

불편신고

전국지역점현황

이달의우수점

지역점모집

마스터모집

CEO인사말

영구크린 프렌즈(캐릭터)

연도대상

자랑거리

사업소개

사회공헌활동

회사연혁

인허가증

수상내역

창업문의(청소)

오시는길

불편신고

서비스신청인* 비밀번호*
서비스종류*
연락처* - 고객 확인
실행지역점
서비스 신청여부*
E-mail
제목*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연락처가 없을 경우 민원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지역점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35호(2014.9.19. 개정)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사화물의 멸실, 훼손 또는 연착은 약관 제14조(손해배상)의 기준을 따릅니다.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준수하며 손해액 산정 기준은 내용연수표에 따른 정액감가상각비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서비스 담당점은 소비자의 요청 시, 불만∙분쟁과 관련된 사고확인서를 발급합니다.
  • 담당점이 소명에 소극적이거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영구크린 본사가 대신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사고확인서는 불만사항 접수에 대한 사실확인 자료로, 책임과 범위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VOC 운영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