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포장이사

이사비교견적

프리미엄이사

원룸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이사체크리스트

이사하기좋은날

계약시유의사항

주요실적

서비스별 단가

프리미엄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새집증후군

사업장청소

세탁기 청소

에어컨 청소

주요실적

이사할때혜택+

베스트 칭찬글

칭찬하기

칭찬 공유하기

암행현장점검

이벤트

FAQ

Q&A

불편신고

전국지역점현황

이달의우수점

지역점모집

마스터모집

CEO인사말

영구크린 프렌즈(캐릭터)

연도대상

자랑거리

사업소개

사회공헌활동

회사연혁

인허가증

수상내역

창업문의(청소)

오시는길

FAQ

  • 프리미엄 청소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영구크린은 매월 종합평가로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크린 마스터를 선정합니다.

    프리미엄 청소는 소수의 검증된 크린마스터가 방문드려 서비스를 제공드리며

    별도로 약 8만원 상당의 살균/탈취케어까지 무료로 제공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몇 명의 인원이 청소하나요?

    영구크린은 하루동안 고객님의 단 한집만을 위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36평까지 2명의 인원을 투입하여 청소하며, 37평부터 52평까지 3명, 53평 이상은 4명의 인원이 투입됩니다. (단, 오염상태나 현장상황, 크린마스터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청소서비스는 투입인원 보다 팀웍이 훨씬 중요합니다. 만약 서비스팀 중 한 사람이라도 진행이 미흡하고 호흡이 맞지 않는다면 하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구크린의 청소 서비스팀은 타 업체보다 기본적인 인건비 자체가 높게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팀원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는 영구크린이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책임감 있는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니, 투입인원에 따른 서비스품질 걱정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 예약 및 청소시기는 언제가 좋은가요?

    계약금 NO! 선입금도 NO!

    영구크린 청소서비스는 계약금이나 선입금을 받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청소가 끝난 후 직접 검수를 하시고 청소비용을 지불해 주시는 전액 후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계약금 납부 부담이 없기 때문에 편안하게 계약을 해주시고 알아보신 후 불가피하게 변동사항이 발생되더라도 청소 이틀전까지만 변경사항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하루전 20%, 당일 30% 위약금 발생)

    영구크린은 타사에 비해 계약율이 높기 때문에 적어도 일주일 전에는 계약을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시기는 입주 하루나 이틀 전이 가장 좋습니다

  • 식사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이미 청소가격에 포함되어 있기에 서비스팀이 자체적으로 해결합니다.

    만약 점심식대, 수고비 등을 요구하는 경우가 적발될 시 담당 크린마스터에게 강력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청소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청소범위는 외부유리창을 제외한 실내입니다. (이중창 내부창문 외부쪽 유리 청소 불가)

    고객님께서 직접 청소하시기 어려운 집안 전체에 걸쳐 찌든 때, 기름때 제거 등이 포함되며 천정 및 벽면 먼지제거, 창틀, 내부유리, 방충망(안쪽), 베란다, 싱크대후드, 각종 수납공간, 욕실, 화장실, 조명기구까지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 서비스 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청소완료 후, 고객님께서 직접 청소상태를 확인하는 검수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검수 후 현장에서 담당 크린마스터에게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당일 현장검수가 불가할 경우, 사진검수로 대체 후 결제는 서비스 당일에 해 주셔야 합니다.)

  • 청소가 불만족스러우면 어떻게 해주나요?

    영구크린은 청소완료 후 당일 검수를 원칙으로 하며, 미흡한 부분을 요청하시면 현장에서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따라서, 반드시 당일 검수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검수 당시 확인하지 못한 부분을 이후에 발견하실 경우, 재방문하여 해당 부분을 처리해드리며, A/S기간은 7일 입니다.

  • 타 업체가 영구크린보다 싸다?

    영구크린은 고객우선 서비스로 1일 1고객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고객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에서 철저한 사후관리 (AS전담부서 운영, 고객만족센터 100% 해피콜)를 하고 있으며, 청소완료 후 현장검수 시 미흡한 점은 즉시 재서비스 해 드립니다.

    입주나 이사청소는 자주하는 청소가 아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 외부유리 청소는 왜 안 되나요?

    외부유리는 고객님의 요청이 있을 경우 옵션으로 가능합니다. 정확한 금액은 창의 크기와 면적에 따라 차이가 있어 현장 견적이 필요합니다. 청소지가 2층 이상인 경우에는 위험성의 문제로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자체적으로 고층 유리청소 전문업체에 정기적으로 맡기고 있습니다.

  • 실리콘 곰팡이도 제거가 가능한가요?

    실리콘 겉에 있는 곰팡이는 전문 약품을 사용하여 제거를 해드립니다. 다만, 실리콘 안에 있는 오래된 곰팡이는 약품을 사용해도 제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전체를 교체 해야만 합니다. 작업 가능한 마스터를 통해 교체 가능하십니다.

  • 청소 시 어떤 장비가 사용되나요?

    산업용 장비는 마루파손의 위험이 있어, 업소용 최고급 전문 장비가 투입 됩니다.

    장비는 서비스의 종류 및 현장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고압스팀 살균기 : 일반 스팀기와 달리 세정력, 살균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2) 업소용 진공청소기 : 흡입력이 매우 탁월합니다.

    3) 걸레 : 극세사 타월. 용도에 맞게 구분하여 사용합니다.

    4) 세제 : 오염 제거 용도에 맞춤세제 사용합니다.

    단, 오염도에 따라 타제품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 청소하시는 분과는 언제 통화가 가능한가요?

    서비스 이틀 전 담당 크린마스터가 전화를 드립니다. 서비스 당일의 세부사항을 조율하고 기타 추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부가세의 별도 지불(10% 추가요금) 없이 최대한 신속하게 발행을 해드립니다.

  • 사무실청소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규 입주 및 이전 후 사무실청소(즉, 일회성)가 가능합니다.

    단, 정기적인 파트타임 청소는 서비스 불가능하며, 1일 8시간 근무 1년 계약을 원하실 경우 용역 담당부서를 통해 알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펫, 외벽, 계단청소, 의자, 파티션 등의 부분청소 외에는 방문견적이 꼭 필요합니다.본사로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전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