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포장이사

이사비교견적

원룸이사

용달이사/단순운송

프리미엄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이사체크리스트

이사하기좋은날

계약시유의사항

주요실적

서비스별 단가

프리미엄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새집증후군

세탁기 청소

에어컨 청소

주요실적

사업장청소

인터넷 환승

이사할때혜택+

베스트 칭찬글

칭찬하기

칭찬 공유하기

암행현장점검

이벤트

FAQ

Q&A

불편신고

전국지역점현황

이달의우수점

지역점모집

마스터모집

CEO인사말

영구크린 프렌즈(캐릭터)

연도대상

자랑거리

사업소개

사회공헌활동

회사연혁

인허가증

수상내역

창업문의(청소)

오시는길

Q&A

제목 분실 귀책 관련
작성자 445호 작성일 2025-05-15
지역 서초구 서초동
서비스종류 가정이사

이사 중 분실에 대한 건은 과실여부를 확인한다고 하셨는데,

지점의 과실인지 고객의 과실인지를 판단하는 기준이 뭘까요?

정확한 설명이 어려우시다면 예시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생활서비스 플랫폼 영구크린입니다.

이사서비스로 인한 분실, 파손 등 문제 발생 시
고객만족센터 통해 불편사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고객만족센터(1566-0924)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