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호점 대단해요 너무 좋았어요^^
잔짐들이 참 많았는데 빠짐없이 챙겨주셨습니다 집 이사전보다 이사후가 더 깔끔해진 느낌이랄까요? 마지막 청소때에도 정리공간이 부족해서 넣지 못한 짐들 일일이 들어서 깨끗하게 청소해주시고주방정리 특히 세탁실 짐이 많았는데정리정돈이 저와는 다르게 각 맞춰딱딱!! 방정리 가구배치 침대나 가구 흔들거리는 부분 나사조임부터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함니다
김미정 | 노원구 공릉로 | 2026.03.20